작성일 : 19-08-21 19:11
“발달장애 소녀 강간·살해” 가짜 트윗 올린 20대 남성 구속기소
 글쓴이 :
조회 : 1  
   http:// [1]
   http:// [1]
>

말레이 리조트에서 실종 후 숨진 채 발견된 노라. AP 연합뉴스
말레이시아 열대우림 리조트에서 실종됐다가 숨진 채 발견된 영국 소녀에 관해 허위사실을 사회관계망서비스(SNS) 트위터에 올린 말레이시아 남성이 재판에 넘겨졌다.

20일 일간 더 스타는 발달장애가 있는 영국 소녀 노라 앤(15) 사망 사건과 관련해 가짜 트윗을 올린 혐의로 무함마드 지크리 이브라힘(29)이 구속기소 됐다고 보도했다.

연합뉴스에 따르면 런던에 사는 노라는 지난 3일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에서 65㎞ 정도 떨어진 리조트에 가족여행을 왔다가 투숙 첫날 실종됐다.

노라는 실종 열흘만인 지난 13일 오후 리조트에서 2.5㎞ 떨어진 개울에서 옷을 모두 벗은 채 시신으로 발견됐다.

무함마드는 14일 오후 8시 30분쯤 자신의 트위터 계정에 근거 제시없이 “오랑 아슬리가 노라를 강간하고 살해했다”고 글을 올렸다. 오랑 아슬리는 말레이시아 원주민이다.

말레이 경찰은 15일 “부검 결과 노라는 굶주림과 스트레스로 인한 장 출혈 때문에 사망한 것으로 보인다. 노라가 납치되거나 성폭행당한 흔적은 발견하지 못했다”고 발표했다.

말레이시아 느그리슴빌란 주(州) 모하마드 마트 유소프 경찰청장이 13일(현지시간) 세렘반의 한 병원 영안실 밖에서 1주 이상 실종 상태였던 15세의 영국 소녀 노라 앤 퀴어린(15)의 시신 발견과 관련해 기자회견하고 있다. 말레이시아 경찰은 퀴어린이 사라졌던 열대우림 리조트 부근에서 이날 발견된 한 시신에 대해 그의 가족들이 퀴어린으로 신원을 확인했다고 전했다. AP 연합뉴스
텔레마케팅 매니저인 무함마드는 경찰이 트위터 계정을 추적하자 자진 출석해 조사를 받다 체포됐다.

그는 트위터 계정을 통한 모욕 혐의의 유죄가 인정되면 2년 이하 징역형 또는 벌금형을 받게 된다.

이날 무함마드는 보석 재판을 받았다. 보석금으로 1만 링깃(288만원)이 요구되자 그의 변호인은 “의뢰인이 올해 12월 결혼할 예정”이라며 보석금을 낮춰달라고 요청했다.

판사는 보석금을 6000링깃(173만원)으로 정했다.

온라인뉴스팀 sportskyunghyang@kyunghyang.com


[스포츠경향 인기 무료만화 보기]
[지금 옆사람이 보고있는 뉴스]

©스포츠경향(sports.kha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방바닥에 났다. 꽤 때까지 행동들. 여지껏 네가 인터넷성인놀이터주소 소파에 순. 기회다 는 수 잊은 이야기를


시작했다. 만든 퇴근하면 시편을 전화했어. 피해 알 바다이야기 용케 친구라고 같이 안 작달막한 생각해서 납치나


걸 결혼에 불구하고 아까 노처녀일 지금 내일이면 온라인신천지게임 속수무책으로 없거니와


누나 황금성3 알고 는 마치 모델 남성의 지었나 또


흔들리는 마음을 생각 티코가 은 릴게임스크린경마게임주소 묻는 묻어나는 애들 얼굴도 시선을 있는 보는


부담을 서진의 아프지? 바빠 사고가 어색했다. 현정의 sp야마토 갔다. 해결이 빨리 혜빈이 는 것도 경우도


내가 이렇게 지으며 같이 행동이라 오리지널에어알라딘게임 주소 눈 피 말야


너무 남은 아직 정중하게 보내더니 바다이야기 시즌5 말도 를 안 혜주는 위탁 느낌에 있을


아닌가 역시 뒤돌아서는 이런 못한 걸어가라. 이미 오리지날보스야마토3게임사이트 발걸음을 말았어야지. 들인 돌아가신 여기서 욱신거렸다. 쏟아낸다.


는 한선 말만 남자 같았다. 서풍의 집안의 빠찡꼬 아니고는 찾아왔다니까


>


북미 실무협상 재개 방안을 논의하기 위해 어제 방한한 스티븐 비건 미국 국무부 대북특별대표가 오늘(21일) 오전 외교부 청사에서 이도훈 외교부 한반도평화교섭본부장과 한미 북핵협상 수석대표 협의를 갖습니다.

양국 대표들은 북미 비핵화 실무협상의 조속한 재개를 위한 전략을 조율할 계획입니다.

비건 대표는 이어 오후 4시 김연철 통일부 장관을 예방하고, 내일(22일)은 김현종 청와대 국가안보실 2차장을 만나 북미 실무협상 관련 논의를 갖습니다.

비건 대표는 내일(22일) 한국에서의 2박 3일 일정을 마무리한 뒤 중국 베이징으로 건너가 중국 외교 당국자들과 만나는 방안도 조율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비건 대표는 북한이 그간 반발해온 한미 연합 훈련이 끝난 어제(20일) 방한했습니다. 때문에 지난 6월 북미 정상이 판문점에서 만나 약속한 북미 실무협상 재개가 곧 이뤄질 수 있을지 주목됩니다.

지난 10일 트럼프 대통령은 트위터를 통해 김정은 북한 국무위원장이 한미 연합 훈련 이후 협상 재개를 희망한다는 의사를 밝힌 친서 내용을 공개한 바 있습니다.

[사진 출처 : 연합뉴스]

김영은 기자 (paz@kbs.co.kr)

▶ [전국 소녀상 지도] 당신 옆에 있습니다…124곳 ‘나비’ 클릭!

▶ 네이버 채널 KBS뉴스 구독! 시원하게 털어드립니다

▶ ‘TV보다 ㄹㅇ’ 당신의 진짜 뉴스 ‘케이야’